반응형

Help Me!, 인게임 스크린샷

올 클리어 난이도 = 3.0 / 10.0 (버그만 없다면...)

공략 중 이상이 있을 경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성공적인 개원
  튜토리얼 완료.
  이제부터 시작!
  일정관리 완료.
  와! 호기심 천국!
  로비 배경 마우스 클릭 10회.
  편안한 몸에 안정된 정신이 깃듭니다
  근육이완법 처방.
  간단하지만 어려운
  EMDR 처방.
  조심스러운 접근이 필요해요
  노출 치료 처방.
  뉴런아 일해줘!
  rTMS 처방.
  오남용은 위험해요!
  약물 처방.
  사람을 조종할 수는 없어요
  최면 치료 처방.
  숙면에 도움이 되는 소음
  백색 소음 처방.
  빠르고 간편한 신약
  에스케타민 처방.
  위험해보이지만 안전해요
  ECT 처방.
  조금 더 알아보고 결정하죠
  처방하지 않음 선택.
  계속해서 지켜봅니다...
  처방하지 않음 선택. - 처방하지 않음을 두 번 선택합니다.
  그저 지켜볼 뿐
  처방하지 않음 선택. - 처방하지 않음을 세 번 선택합니다.
  시작이 반이다 : 나루
  진료 첫 날 : 나루 - 나루 1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선택 : 나루
  진료 7일 차 : 나루 - 나루 7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여유를 갖다 : 나루
  진료 13일 차 : 나루 - 나루 치료/신뢰도가 높은 상태로 13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엉킨 실타래 : 나루
  진료 13일 차 : 나루 - 나루 치료/신뢰도가 낮은 상태로 13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행복을 찾다 : 나루
  진료 18일 차 : 나루 - 나루 치료/신뢰도가 높은 상태로 18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길 잃은 손전등 : 나루
  진료 19일 차 : 나루 - 나루 치료/신뢰도가 낮은 상태로 19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거칠지만 나쁜 사람은 아니에요
  나루 치료도 10% 달성
  가장의 책임감
  나루 치료도 50% 달성
  하고 싶은 일
  나루 치료도 80% 달성
  완벽한 신뢰 : 나루
  나루 신뢰도 100% 달성
  극단적인 선택 : 나루
  . - 나루의 극단적인 선택 엔딩을 봅니다.
  여행을 떠나다 : 나루
  . - 나루의 여행을 떠나다 엔딩을 봅니다.
  금손을 만나다 : 나루
  . - 나루의 금손을 만나다 엔딩을 봅니다.
  시작이 반이다 : 라이건
  진료 첫 날 : 라이건 - 라이건 1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트라우마 : 라이건
  진료 5일 차 : 라이건 - 라이건 5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이제 정말 반쯤 온 : 라이건
  진료 10일 차 : 라이건 - 라이건 10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이별의 이유? : 라이건
  진료 14일 차 : 라이건 - 라이건 14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망상의 이유 : 라이건
  진료 18일 차 라이건 - 라이건 18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물고기가 되고픈 사자
  라이건 치료도 10% 달성
  착하기만 한 인물?
  라이건 치료도 50% 달성
  무언가 복잡한 사정
  라이건 치료도 80% 달성
  완벽한 신뢰 : 라이건
  라이건 신뢰도 100% 달성
  그리움 : 라이건
  . - 라이건의 그리움 엔딩을 봅니다.
  친환경 기업상 : 라이건
  . - 라이건의 친환경 기업상 엔딩을 봅니다.
  그녀와의 재회 : 라이건
  . - 라이건의 그녀와의 재회 엔딩을 봅니다.
  시작이 반이다 : 루시엘라
  진료 첫 날 : 루시엘라 - 루시엘라 1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붉은 사과 : 루시엘라
  진료 7일 차 : 루시엘라 - 루시엘라 7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급격한 변화 : 루시엘라
  진료 10일 차 : 루시엘라 치료/신뢰도가 낮은 상태로 10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화려한 과거 : 루시엘라
  진료 11일 차 : 루시엘라 치료/신뢰도가 높은 상태로 11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불화의 이유 : 루시엘라
  진료 14일 차 : 루시엘라 치료/신뢰도가 높은 상태로 14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현실을 받아들인 : 루시엘라
  진료 18일 차 : 루시엘라 치료/신뢰도가 높은 상태로 18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연기일까? : 루시엘라
  진료 18일 차 : 루시엘라 치료/신뢰도가 낮은 상태로 18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호기심이 많은 사람
  루시엘라 치료도 10% 달성
  무언가 숨겨진 것 같은
  루시엘라 치료도 50% 달성
  쌍둥이 자매
  루시엘라 치료도 80% 달성
  완벽한 신뢰 : 루시엘라
  루시엘라 신뢰도 100% 달성
  입원 : 루시엘라
  . - 루시엘라의 입원 엔딩을 봅니다.
  점술가 : 루시엘라
  . - 루시엘라의 점술가 엔딩을 봅니다.
  연극 데뷔 : 루시엘라
  . - 루시엘라의 연극 데뷔 엔딩을 봅니다.
  에세이 출간 : 루시엘라
  . - 루시엘라의 에세이 출간 엔딩을 봅니다.
  헤일리와의 첫 만남
  진료 첫 날 : 헤일리 - 헤일리 1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친구와의 만남
  진료 3일 차 : 헤일리 - 헤일리 3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최고의 지지자
  진료 5일 차 : 헤일리 - 헤일리 5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인지 오류
  진료 7일 차 : 헤일리 - 헤일리 7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극복해 나간다는 것.
  진료 10일 차 : 헤일리 - 헤일리 10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미니게임 : 그라운딩 1회 실패
  그라운딩 : 고수
  미니게임 : 그라운딩 성공
  그라운딩 : 신의 영역
  미니게임 : 그라운딩 성공 - 그라운딩을 어려움 난이도로 성공합니다.
  까다로운 환자
  진료 첫 날 : 켈링턴 - 켈링턴 1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소통과 이해
  진료 3일 차 : 켈링턴 - 켈링턴 3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그의 거짓말
  진료 5일 차 : 켈링턴 - 켈링턴 5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죄책감의 정체
  진료 7일 차 : 켈링턴 - 켈링턴 7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베르니게와 알콜 사이
  진료 10일 차 : 켈링턴 - 켈링턴 10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충분히 실패할 수 있어요
  미니게임 : 같은 그림 찾기 1회 실패
  같은그림찾기 : 고수
  미니게임 : 같은 그림 찾기 성공
  같은그림찾기 : 신의 영역
  미니게임 : 같은 그림 찾기 성공 - 같은 그림 찾기를 어려움 난이도로 성공합니다.
  열정이 뚜렷한 인물
  진료 첫 날 : 로레인 - 로레인 1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삶이란 계속 나아가야 하는 것
  진료 3일 차 : 로레인 - 로레인 3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그 날의 기억들
  진료 5일 차 : 로레인 - 로레인 5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본인의 삶
  진료 7일 차 : 로레인 - 로레인 7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가족간의 만남
  진료 10일 차 : 로레인 - 로레인 10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호흡곤란
  미니게임 : 심호흡 게임 1회 실패
  심호흡 게임 : 고수
  미니게임 : 심호흡 게임 성공
  심호흡 게임 : 신의 영역
  미니게임 : 심호흡 게임 성공 - 심호흡 게임을 어려움 난이도로 성공합니다.
  청소의 괴로움
  진료 첫 날 : 다람 - 다람 1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조금은 괜찮아
  진료 3일 차 : 다람 - 다람 3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뒤쳐지는 느낌
  진료 5일 차 : 다람 - 다람 5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언제쯤이면 괜찮아질까요?
  진료 7일 차 : 다람 - 다람 7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점차 더 나아질거예요
  진료 10일 차 : 다람 - 다람 10일 차 진료를 마칩니다.
  건드리면 안 돼요!
  미니게임 : 노출-반응 금지 1회 실패
  노출-반응 금지 게임 : 고수
  미니게임 : 노출-반응 금지 성공
  노출-반응 금지 게임 : 신의 영역
  미니게임 : 노출-반응 금지 성공 - 노출-반응 금지 게임을 어려움 난이도로 성공합니다.
  괜찮아요, 실수할 수도 있지.
  Bad Ending - 배드 엔딩을 봅니다.
  첫 번째는 실수, 두 번째는..
  Bad Ending (2회)
  환자는 의사가 밉다...
  Bad Ending (3회)
  이 정도면 혹시...?
  Bad Ending (5회)
  병원에도 놀잇거리가 필요해요
  탁구대 처음 작동
  탁구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첫 탁구 시합
  만용의 대가
  플레이어의 점수가 0인 상태로 탁구 패배
  눈높이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간호봇의 점수가 0인 상태로 탁구 승리
  회상 : 강의실 - 잘못된 선택 -
  . - 잘못된 선택지로 환자가 치료를 포기하게 합니다.
  회상 : 강의실 - 신뢰에 관하여 -
  . - 신뢰도를 0으로 만들어 환자가 치료를 포기하게 합니다.
  해피엔딩 수집가
  해피 엔딩 3종(라이건, 나루, 루시엘라) 수집
반응형

+ Recent posts